티스토리 뷰

 

오늘은 취업을 할때 알아두시면 유용한 정보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주제는 익산교차로 구인구직을 인터넷으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으로도 대부분의 일자리를 구할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사이트들도 있고 최근에는 시청이나 구청등에서도 일자리 게시판을 운영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인터넷으로 보도록 할건데요.

 

 

 

먼저 여러분들도 인터넷으로 보시려면 이렇게 교차로라고 검색을 먼저 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곳을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 가능하실겁니다.

 

 

 

하단에는 여러분들이 조금더 쉽게 이동을 하실수가 있도록 바로가기 링크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셨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에서 전북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전북지역을 선택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오늘 보고자하는 익산교차로는 가장 화면 위에 안내가 되어져있습니다.

 

 

익산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 메뉴에서는 구인구직이라는 부분을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이곳을 통해서도 볼수가 있고 우측의 신문그대로보기 메뉴를 통해서도 볼수가 있습니다.

 

 

신문 그대로보기를 이용하신다면 이렇게 좌측에 보시면 바로가기 메뉴들이 보여지는데 이중 취업정보를 눌러주시면 바로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여러부늗ㄹ도 한번에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