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8090노래모음 연속듣기를 한번 포스티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준비해본 노래듣기 포스팅인데요. 정말 듣기 좋은 8090년대의 대표 히트곡들이 모두 들어있어요.

 

 

 

우리나라 가요계의 황금기라 불리우는 8090년대이죠. 참 다양한 음악장르가 나오기도 했고 명곡들도 많앗던 8090인데요. 오늘 오랜만에 여러분들도 감상해보세요

 

 

 

준비한 노래듣기는 모두 1시간 가량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는데요. 8090노래모음 연속듣기 정말 듣기 좋고 아름다운 명곡들이 연속으로 나오니 너무 반갑네요. 지금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데요.

 

 

 

들어보시면 아마도 역시!! 라는 생각이 드실것 같아요. 1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지는데요. 무척이나 아쉬울 정도로 짧게 느껴지실 겁니다. 그럼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두편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워낙에 당시에 발표되어진 명곡과 인기곡들이 많은데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두가지 노래모음 모두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준비한 8090노래모음 연속듣기의 출처는 유튜브인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듣기 좋은 아름다운 노래인데요. 역시 1980년대와 1990년대가 황금기였다라는 생각이 다시한번 드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