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대한민국의 평균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남자분들이라고 한다면 키에 대해서 더욱 더 민감한 실 겁니다 요즘에 TV에서 나오는 연예인들의 키가 어마어마하죠 그렇다보니 평균 키가 많이 상했나 싶기도 한데요 저처럼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료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통계 자료를 통해서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를 보실수가 있어요. 지역별, 연령별, 남녀 평균 정보들을 모두 보실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수치적으로 살펴보시는게 확실하실것 같은데요. 먼저 제가 살펴본 평균을 말씀드리자면 연령별로 다르겠지만 남자의 경우라고 한담녀 173cm가 평균입니다. 여자의 경우는 161cm가 평균이구요.

 

 

 

위에 안내되어져있는 자료는 모든 연령대 그리고 모든 지역, 남자/여자에 대한 평균 자료인데요. 보시면 지역별로도 차이가 제법 있는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위에도 전국의 모든연령, 남녀모두에 대한 평균 자료인데요. 경기에서 제주 지역까지 나와있네요. 전국이 안내가 되어져있으니 여러분들의 거주 지역에서 평균값을 찾아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이번에는 성별로 그냥 나눠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만 딱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위에 자료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보시면 이렇게 지역별 남자들의 평균키 확인이 가능하죠. 연령별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에는 참고하시라고 대한민국의 여성키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보았어요. 오늘은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 정보 통계자료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댓글